리사

201019) Refinery29 - 블랙핑크의 리사가 자신에게 적합한 뷰티 캠페인을 막 시작했다

파리지앵 2022. 1. 7. 06:59

맥(M·A·C) 코스메틱이 자사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배서더는 다름 아닌 리사로 알려진 라리사 마노반이라고 발표했다. 알다시피 이 태국인 래퍼이자 댄서는 기록을 깨는 케이팝 그룹 블랙핑크의 네 멤버 중 한 명이다. 그녀의 새로운 뷰티 활동이 블링크에게 설레는 일일뿐 아니라, 여성 케이팝 스타가 국제적인 맥 캠페인의 전면에 나서는 것도 이번이 처음이다.

만약 케이팝이나 블랙핑크를 처음 접한다면, 그룹의 넷플릭스 다큐멘터리를 먼저 시청해 보시라. 리사는 단순히 음악적인 센세이션이자 댄싱 퀸 그 이상이며, 메이크업 실험을 좋아하는 패션의 유행 선도자라는 걸 알아야 한다.

개인적인 뷰티 철학에 관해서 이 공연 예술가는 늘 맥 메이크업을 좋아했으며, 브랜드가 자기표현에 집중하는 것과 잘 맞는다고 말한다. "나에게 아름다움은 자신감이에요."라고 리사가 Refinery29에게만 말했다. "아름다움은 자신감 있는 내면과 태도에서 나온다고 생각해요. 즉 화장이나 스타일링은 금상첨화죠(the cherries on top)"

코첼라에서 공연하든, 셀레나 고메즈 뮤직비디오에서 춤을 추든, 패션위크에서 맨 앞줄에 앉아 있든 리사는 항상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실제 생활에서 그녀는 절제된 화려함을 선호한다. "평소에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즐겨요"라고 그녀가 우리에게 말한다.

분명한 이유로 맥은 리사가 레거시 화장품 브랜드의 글로벌 앰배서더로서 합류한 것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 그녀를 "과감하고 유행에 앞서가는 스타일을 가진 비할 데 없는 재능"으로 묘사하면서, 이 회사는 이보다 더 완벽한 짝을 상상할 수 없었다. "늘 자신감 있고 위험을 피하려고 한 적이 결코 없는 그녀는 무엇보다 개성과 자기표현을 찬양하는 우리의 헌신을 구체화합니다."라고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드류 엘리엇이 설명했다. "우린 팬들이 우리의 협업을 통해 그녀가 그들을 위해 무엇을 준비하고 있는지를 빨리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우리가 기대할 수 있는 것에 대해, 리사는 이 파트너십은 수년 동안 그룹을 지지해 온 수백만 명의 블링크뿐만 아니라 동료 블랙핑크 멤버들에게도 경의를 표할 것이라고 말한다. "블랙핑크 멤버들과 [우리] 팬들이 제 원동력이에요." 리사가 무대 안팎에서 아티스트로서 계속 성장하려 하는 자신의 겸손한 동기에 대해 설명한다. "가장 행복하고 슬픈 순간들 내내 늘 곁에 있어줘서 고마워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