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201222) NYLON - 블랙핑크 로제가 차세대 입생로랑 뷰티 뮤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파리지앵 2022. 1. 9. 01:10

 

 

수년 동안 입생로랑 뷰티는 수많은 상징적인 연예인들이 그 뮤즈였다. 스카이 페레이라, 코트니 러브, 카라 델레바인, 조 크라비츠 등이 모두 브랜드의 캠페인 이미지에 등장했으며, 새로운 티저 예고편을 바탕으로 입생로랑 뷰티는 블랙핑크 로제를 2021년 뮤즈로 선정할 것으로 보인다.

그 역할은 1월 4일에나 공식화될 예정이지만, 보그 코리아가 공유한 티저 예고편은 이 임명을 암시하는 것처럼 보인다. 영상에는 뒤따르는 캡션이 2021년 1월 4일에 새로운 입생로랑 뷰티 뮤즈가 어떻게 명명될 것인지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어둡고 연기가 자욱한 방에서 등장하는 블랙핑크 로제의 모습이 보인다.

팬들은 뮤즈로서의 그녀의 역할이 무엇인지 계속 지켜봐야 하겠지만 두아 리파를 포함해 과거 캠페인 앰배서더는 멋진 사진 촬영에 출연했으며 브랜드와의 공동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입생로랑 뷰티에서 이 역할을 확보하기 전, 로제는 생로랑의 2020 가을/겨울 캠페인 이미지에 등장했다고 브리티시 보그가 보도했다.

로제가 뷰티 세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유일한 블랙핑크 멤버는 아니다. 올해 맥 코스메틱은 리사를 최신 글로벌 앰배서더로 임명했고, 그녀는 맥의 'holiday 2020 collection' 사진 촬영에 참여했다.

 

기사 링크 

 

BLACKPINK's Rosé Named The Next YSL Beauty Muse

She's the latest member to break into the beauty world.

www.nylo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