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191021) POPBEE - 블랙핑크 로제가 팬을 위해 수화를 배웠다. 네티즌 : 미련스럽게 보이지만 마음은 정말 예뻐!

파리지앵 2021. 12. 31. 16:14

블랙핑크 로제에 대해 말하자면, 많은 사람들이 단지 그녀의 미모와 무대 위에서의 노래와 춤의 매력만 기억할지 모르지만, 사실 개인적으로 그녀는 늘 따뜻한 마음을 가졌다고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는다. 예전에 콘서트에서 LGBTQ를 대표하는 무지개기를 흔들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기억이 난다.(*주) 최근엔 소수의 팬들을 위해 특별한 행동을 해서 네티즌의 찬사를 받았다.

최근 한 브랜드 캠페인에서 로제는 더 많은 팬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즉석에서 수화를 배워 특별한 필요가 있는 팬과 소통했다. 비록 로제가 수화를 하는 모습이 네티즌들로부터 미련스럽게 보인다는 말을 들었지만, 그녀의 노력하는 모습은 많은 팬과 네티즌의 마음을 녹였고 로제의 고운 마음씨를 크게 칭찬하고 있다. 로제의 이 작은 행동은 실제로 청각장애, 언어장벽 등이 있는 사람들에 대한 관심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https://youtu.be/35CG4Ux9UYM

* POPBEE 는 홍콩에 근거지를 둔 패션 뷰티 웹진

* 기사 링크 : https://popbee.com/celebrities/celebrities-news/blackpink-rose-learned-using-sign-language-olens-fans-meeting-surprised-fa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