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

200710) 라인 투데이 - 리사는 어떻게 셀린느의 뮤즈가 되었을까?

파리지앵 2022. 1. 5. 07:12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의 매력은 거의 전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이들이 나타나는 곳이라면 환호성과 비명소리가 있을 것이라는 걸 부인할 수 없다. 인기 있는 스타인 블랙핑크는 각 브랜드의 타깃이 되면서 앞다퉈 모델로 발탁됐다. 리사를 예로 들면 최근 몇 년간 셀린느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서 에디 슬리먼의 뮤즈가 되고 브랜드 최고의 대표 인물이 되었을까?

 

에디 슬리먼이 취임한 첫날을 기억하고 있다. 그가 제일 먼저 출시한 16백은 레이디 가가와 안젤리나 졸리에게 먼저 지급돼 착용했으며 바로 뒤를 이은 것은 리사였고 그녀는 젊은 세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데 성공했다. 에디 슬리먼이 셀린느의 디자인을 내놓으면 항상 리사의 손에 먼저 들어갔고 수백만 명의 찬사를 받았다. 상당히 과장해서 한 말이다. 패션 검색엔진 'Lyst'의 ‘2019년 가장 영향력 있는 패션 아이콘 10인’ 중 유일한 아시아인은 리사였다. 그녀가 착용한 셀린느 트리옹프 백은 또한 같은 해에 검색량을 60퍼센트 증가시켜 최강의 휴대 여왕이라 할만하다.

 

우린 리사가 피비 시절 셀린느를 묘사하던 지성적인 여성은 아니고 반면에 그 스타일과 시크한 개성은 에디 슬리먼이 디자인하는 셀린느와 잘 어울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최근 몇 년간 협력이 매우 긴밀한 것도 이상할 것이 없다. 더 대단한 것은 대형 브랜드의 의상을 입은 과거 여자 스타들과는 달리 에디가 직접 리사의 홍보용 사진을 찍고 모노톤의 진과 흰색 러닝셔츠, 블랙 가죽 재킷을 배합해 차가운 도시 여성의 이미지를 연출했다. 리사와 에디는 정말 서로를 존중하고 아낀다는 것을 볼 수 있어 브랜드와 그녀는 아직 갈 길이 멀어 보인다.(*함께 오래갈 것이라는 의미)

 

* 라인 투데이는 라인 플랫폼을 통해 경제, 세계, 생활, 패션, 스포츠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뉴스, CP사들의 콘텐츠를 모아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대만,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4개국에서 운영되고 있음

기사 링크 : https://today.line.me/hk/v2/article/%E8%AB%87%E4%B8%80%E5%A0%B4BLACKPINK%E9%AD%85%E5%8A%9B+%EF%BD%9C+LISA%E5%A6%82%E4%BD%95%E6%88%90%E7%82%BACELINE%E7%B9%86%E6%80%9D%EF%BC%9F-9LGnQ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