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2020년

200825) MEAWW - 셀레나 고메즈와의 협업을 위한 제니의 섹시한 티저 사진은 팬들이 흑발 로제를 기대하게 한다

파리지앵 2022. 1. 5. 07:40

하루 전 지수의 첫 이미지가 공개된 이후, YG 엔터테인먼트가 셀레나 고메즈가 참여하는 싱글의 두 번째 티저 사진을 공개한 덕분에 블랙핑크 제니가 팬들을 열광시켰다. 'Ice Cream'이라는 제목의 이 곡은 그룹의 클래식한 일렉트로 힙합 스타일과 어우러지는 레트로 사운드를 가질 예정이다. 셀레나 고메즈가 팝에 뿌리를 두고 보다 최근에는 댄스, R&B, 레트로 테마들을 탐색하고 있는 것을 고려할 때, 이는 매우 흥미로운 협업이 될 것이다.

블랙핑크의 공식 SNS 계정이 예고나 설명 없이 제니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발랄한 의상과 백팩, 미소로 여름을 준비하는 듯한 가수 지수의 'D-4' 티저와는 달리, 제니의 'D-3' 티저에는 짧고 컬러풀한 니트 의상에 파란색 하이라이트가 섞인 파스텔 핑크 양갈래 머리를 한 가수가 등장한다. 그리고 대부분의 팬들에게는 귀여운 지수 티저에서 보다 섹시한 제니 티저로의 변화는 예상하지 않았던 변화였다.

이 그룹은 앞서 고메즈와 영상통화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티저 영상의 일부로 노래의 한 토막을 공유했다. 두 공연자들 모두 서로에 대한 사랑을 쏟아내며 오래 전부터 서로의 팬이 된 이후 함께 작업하는 것이 얼마나 설레는지에 대해 말했다. 짧은 오디오는 이 곡이 복고풍에 여름에 어울리는 컨셉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줬는데, 이는 최근 몇 년 동안 케이팝 장르가 크게 의존하고 있는 서구 영향을 받은 힙합, 트랩, EDM 스타일과는 반대로 좀더 고전적인 케이팝에 훨씬 더 가깝게 들린다.

블랙핑크의 컨셉은 최근 들어 'Kill This Love'와 'How You Like That' 둘 다 직설적인 메시지 외에도 묵직한 비트와 베이스 등 점점 더 강렬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 그룹은 이전에 '마지막처럼' 같은 곡을 포함해 10대 취향의 팝과 복고풍 스타일을 시도해본 적이 있다. 그렇지만 이 신곡은 여전히 그룹의 다른 작품들에 비해 더욱 독특한 사운드를 지니고 있다. 많은 이들이 특히 그들의 첫 번째 선공개 싱글에 바로 뒤이어 나올 곡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할지 확신하지 못하기 때문에 팬들의 설렘은 쌓여가고 있다. (선공개) 두 곡이 서로 얼마나 다른지를 감안하면 블랙핑크의 <The Album>이 전반적으로 어떤 사운드를 낼지 예측하기 어렵게 한다.

복고풍 컨셉과 더불어, 제니의 이미지가 최근 몇 년 사이 더 강렬한 컨셉을 포함하는 것으로 변화했기 때문에 많은 팬들이 제니의 티저가 어떤 모습으로 나올지 궁금했을 것이다. 공개 후, 팬들은 이 가수가 컨셉에 맞춰낸 것과 자신의 것으로 만든 데 대해 칭찬했다.

물론 어떤 이들은 제니의 머리카락이 가발일 가능성이 높고 어떤 공식 동영상에도 나오지 않을 것이라고 한탄했지만, 그녀가 전에 자신의 숱 많은 머리를 염색하는 걸 꺼려한다고 말한 것을 감안할 때 제니의 팀이 가발을 대신 선택하리라는 것은 이치에 맞다. 그렇게 말했으니 적어도 블링크에 따르면 핑크색 머리의 제니는 한 가지 의미만 가질 수 있다 - 흑발의 로제. 제니의 티저에 댓글을 달면서 한 팬은 "세상에, 너무 아름다워!"라고 말한 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 흑발의 로제! *소리질러* 예스 예스 예스"라고 덧붙였다. 그리고 다른 팬은 "우린 모두 핑크색 머리를 하는 사람은 로제라고 생각했지. 어쨌든 제니는 정말 바비인형 같아"라고 말했다.

기사 링크 : https://meaww.com/blackpink-selena-gomez-ice-cream-jennie-teaser-photo-rose-black-hair